- 자유게시판 자유글
물질은 하나님이 채워주실거라는 거짓말
교회 봉사나 단기선교, 사역 등을 권할 때
마치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만 하면 모든 재정적 물질적 수요를 알아서 하나님이 부어주실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명백히 거짓말이고 잘못된 권면이다
성경에서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누구보다도 열심히 따르던 사람들은 대부분 고난한 삶을 살았거나 장렬히 순교했다.
지금 현실에서는 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모두 자산가이고 잘 먹고 잘 살까? 오히려 일반인들보다 물질적으로 가난하면 했지 더 하진 않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따르는 것과 물질적인 풍요는 별개의 문제이다.
마법처럼 우연히 좋은 일자리가 내게 주어지고, 좋은 물질적 기회가 오는 것은 모두 신앙적 자기합리화일뿐 말씀을 잘 따르거나 못 따라서 생기는 일이 아니다.
하나님의 부어주심과 은혜는 믿음으로 인한 구원 그 자체에 있는 것이지, 세상의 것들과는 별개이다.
겉보기에는 그럴듯한 믿음팔이 달콤한 말로
물질적 동기나 보상으로서 유횩하고 기대하게 만들어
교회의 일꾼이나 봉사자로 써먹으려는 짓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냥냥펀치2000 님의 최근 댓글
여기 대부분은 교회에서 상처받고 가나안이 된 교인들이 많아요이해해주세요 목사님 2025 08.29 맞음 거기 사탄교임 2025 08.29 아이들 한테 가스라이팅 세뇌라 , 죄가 크다 , 빨리 처벌 안하고 머합니까 2025 08.17 벅들이 곳곳에 숨어있네 에휴 2025 08.17 정치유착 사이비 종교가 판치는거보며 배움있고 지각있는 젊은이라면 종교에대한 환멸과 회의있을수밖에.. 믿음있니 없니하며 사람들 감정 이용해 세뇌로 돈걷고 봉사라는 이름아래 젊은 사람들 인력착취..대부분 종교시설에서 과연 진짜 종교다운 역할을 할까싶다... 2025 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