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자유글 ()
남량 특집 - 유신론자 T의 두 번째 퀴즈 문제
<안녕하세요. 인류 최악의 발명품인 유대 유일신(God, Allah, 하나님)의 실체를 알려 같은 유일신을 믿는 개독과 개슬람에 의해 위협받는 인류 평화를 지키고 종교로 인해 가정이 망가지고 멀쩡한 인생이 파멸하는 것을 막기 위해 애쓰고 있는 유신론자 T입니다. 지난 번 퀴즈 정답자가 없어 다시 퀴즈를 준비했습니다. 문제에 첫 댓글로 답을 주신 분에게 저자 서명이 있는 졸저, ‘탈 종교가 답이다’를 증정하겠습니다. 문제가 쉽습니다.> - 이 책이 만약 제 소망대로 100년을 간다면 먼 훗날 완전한 탈종교화가 이루어졌을 때 저자 서명이 있는 이 책의 가치는 엄청날 수도 있습니다.
Quiz: 졸저, 탈종교가 답이다에서 저는 종교를 이용해 대대로 큰 부자가 된 대한민국의 대표 종교장수들을 ‘기독교 종북세력’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북한의 김씨 왕조와 세 가지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첫째,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다. 북한의 김씨 왕조는 봉건 시대 왕족 부럽지 않게 전 국민을 노예로 만들고 온갖 사치를 다 부리고 살고 있다. 대한민국의 성공한 종교 장수들도 그 재산을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이다. (기독교 종북세력 중 으뜸인 J목사가 한국 신학대생의 롤모델이라고 합니다. 재산을 조 단위로 추정합니다. 지하 교회에서 고생하는 종교 장수들의 꿈인 J목사처럼 그들은 오늘도 있지도 않은 천국을 팔면서 혹세무민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천국에 가면 지상의 지옥에 사는 후손들을 봅니다. 지옥 보다 더 처참한 곳입니다. - 기독교 천국의 대 저주 참조)
둘째, 하늘의 설립자가 울고 있다.
공산주의 창시자인 마르크스가 만약 현재 북한의 김씨 왕조의 행태를 본다면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가난한 노동자 농민들을 위해 공산주의 사상을 만들었건만 북한의 김씨 왕조는 노동자 농민들의 피를 빨아 왕 같은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대 유일신을 유대교에서 먼저 꺼낸 예수가 만약 천상에서 지금 대한민국의 성공한 종교 장수들을 본다면 무슨 생각을 할까요? 가난한 이들이 피땀 흘려 모은 십일조를 자기와 가족들의 부귀영화를 위해 돈벌이에 눈이 멀어 있지도 않은 천국을 팔아 재물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의 글, ‘기독교 천국의 대 저주’를 보시면 기독교 천국은 지옥 보다 더 처참한 곳입니다. 걱정이 없다는 천국에서 지상 지옥에서 사는 후손들을 본다는 것은 지옥 이상입니다. 즉 예수와 목사들의 말은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셋째. 오늘의 퀴즈(세 번째로 북한의 김씨 왕조와 대한민국의 성공한 종교 장수들의 유사한 점을 말해 주세요.)
ps. 이 글을 읽고 제일 먼저 댓글로 답을 적으신 분께 졸저, ‘탈종교가 답이다’를 저자 서명과 함께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문제가 너무 쉽습니다. 창의력도 필요 없는 문제입니다. 현재 268개 교회가 이 짓을 했다는 뉴스엔 조이 기사 내용도 있더군요.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이 퀴즈 문제로 잠시나마 더위 식히세요.
날씨에 상관 없이 항상 개독 조심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