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존재를 믿지않는다는 이유로, 영원한 지옥에 보낸다는 야훼는 악신이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입으로는 야훼와 예수 찾지만, 각자 지들 마음 속에 있는 귀신들에게 빌고 있으니, 개독들 수 만큼의 야훼와 예수가 있습니다.
헌금 십일조로, 장로 권사 안수집사 집사 권찰 성도, 계급있고 차별하는 종교는 사라져야할 나쁜 종교입니다.
개독교ㅎ는, 입으로는 선한 사마리아 타령하면서 위선 외식 돈횡령 사기 거짓말 간음 강간 차별이 만연한, 사기꾼(먹ㅅ 횡령 강간), 위선자(언행불일치(입으로만 사랑 용서) 거짓말 이기심 분쟁 차별 시기질투), 정신병자(모순투성이 성경과 존재하지 않는 야훼를 믿음), 얼간이(먹ㅅ한테 돈 바침)들로 이뤄진 괴상한 조직입니다.
불쌍한 사람들 음식주고 돕는 것도 순수한 마음이 아닌, 면류관과 상급과 축복을 받으려는 이기심이거나 후원금을 횡령하기 위해서입니다.
음식받고 감동받은 노숙인이 전도돼서 교ㅎ가면, 개독들이 바로 차별하고 마음에 상처줘서 교ㅎ 안 오게 만듭니다.
먹ㅅ는 뒷짐쥐고 조용히 있지요. 자신들 보다 지위가 낮고 헌금도 안 내는 사람이 자신들의 교ㅎ에 오는 걸 싫어합니다.
예수는 인도 티벳 네팔 등지에서 30살 까지 불교공부를 한 후, 고향 이스라엘에서 '유대교(야훼에 복종) + 불교(이웃에게 사랑 자비 긍휼 용서) = 개독교(예수=야훼)', 신흥종교인 개독교를 만든 인간입니다.
그래서 예수를 보살 정도의 도력으로 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개독카독은 예수를 이용해서 자신들의 돈 명예 등의 이익을 구하는 사기꾼들입니다.
종교는, 믿어서 행복한 거 믿으세요. 죄다 돈 바치라고 지랄해서 싫으시면 그냥 자신과 양심을 믿으세요.
그리고 자신의 영혼과 타인과 사회에 해악끼치는 '개독카독 이ㅅ람 신ㅊ지 통ㅇ교' 등은 피하세요.
저의 종교는, '양심 진실 정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