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자유글 ()
교인들에게 진리를 전하면 교회는 건물만 남습니다.
이렇게 큰 일을 하는 좋은 사이트가 있었는지 모르다가 메일로 어떤 분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북한 주체사상 하고 똑같이 세뇌되어 있는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다행히 선량한 사람들을 세뇌 시킨 주체를 무너트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 다니는 사람들을 깨우치게 하기 위해서는 기독교인들이 왜 예수를 믿고 왜 교회를 나가는지 잘 분석하여 잘 몰라서 믿는 것을 잘 가르치고 교육해서 깨우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결국은 반기련의 회원님들이 교인들을 깨우치도록 만들어야 하는데 교인들에게 개독교 라고하면 반감만 더 사게되고 목적하는 바를 이룰 수가 없습니다.
반기련에 가입하신 분들은 성경과 교회의 잘 못을 너무나도 당연히 아는 내용이지만 실제로 교인들은 교회에 세뇌되어 잘 모르고 들어 본적도 없기 때문에 한번에 쉽게 잘 받아들이지를 못합니다.
정보를 주면 처음에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진리에 의해서 깨우치게 되어 있습니다.
교회도 사도신경을 계속 외우게 해서 세뇌 시키듯이 우리도 교인들을 이성적으로 깨우칠 수있도록 사도신경 같은 간단한 설명서를 만들어서 정보를 알려줘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나름대로 설명서를 만들었는데 하루에 50통 씩 메일을 보내고 문자 메세지를 보내는데 나름 효과가 있고 고마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작지만 가까운 지인들 부터 하나하나 메일을 보내서 깨우치게 만들면 깨우친 교인이 또 다른 교인을 깨우치는 방법으로 확대되면 교회는 십일조 헌금이 줄어들고 사람이 줄어들면 건물만 남게 됩니다.
처음에는 별것 아니고 작게 보이지만 항상 큰역사는 작은 것 들이 만들어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