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진짜 좋아요. 착하고 순하고 솔직담백하고 주변 사람들과도 잘 지냅니다. 그런데 국짐지지자예요. 모임이 있어 일년에 서너번 쯤 만나는데 언니넨 집안이 보수야 아님 남편이 보수라서 언니도 보수된 거야? 도대체 왜 국짐지지하는 거야? 이런 대화를 터놓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소탈한 사이입니다. 집안은 전라도 출...
내 상황이 어땠는지 좆도모르는 새끼가 그렇게 신앙할거면 그만두는게 났지 않겠냐고 실실 쪼개면서 이야기쳐하길래 개좆같아서 그 자리에서 신앙 그만두겠다니깐 씨발 무릎을 쳐꿇고 자기가 잘못했다고 씨발놈이 그냥 내 인생에서 꺼져 제발 좀 집 앞에도 그만 찾아오고 씨발 진짜
제 그 종교 보면 종교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정치집단이고 이익집단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차라리 종교라는 거짓된 가면 벗어버리고 당당하게 정치집단이자 이익집단으로 커밍아웃 했으면 좋겠습니다. 의지할 곳 없는 사람들이 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마지막 도피처인 종교를 이딴식으로 팔아먹는게 진짜 역겹네요.
인간이 아닌 신이 존재하고 그 신이 인간을 만들었고 예수를 믿으면 구원 받아 천국에서 영생을 누린다... 참 심플하고 논리정연한 이 우주를 설명하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허구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라는 것이 이 우주에 속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우주의 본질을 논리로 증명할 수 없습니다. 기독교의 내세관은 죽음을 두려워한 나머지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소설, 신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다고 진실은 아니죠 천동설을 생각해 보세요.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인간이 아닌 신이 존재하고 그 신이 인간을 만들었고 예수를 믿으면 구원 받아 천국에서 영생을 누린다... 참 심플하고 논리정연한 이 우주를 설명하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허구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라는 것이 이 우주에 속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우주의 본질을 논리로 증명할 수 없습니다.
기독교의 내세관은 죽음을 두려워한 나머지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소설, 신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다고 진실은 아니죠 천동설을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