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가 참 많이 되는 것 같음... 나도 청빈한 삶을 살고 싶어진달까 물론 매달 용돈 탕진하는 삶이지만... 아무튼 다들 심적으로 충만해 보이셔서 나도 그렇게 되고 싶다 열심히 기도드리고 내 일에 더 집중하면 그렇게 될 수 있을까?
신대원 3학년 2학기 시작할 때, 교육전도사로 일하던 교회의 교육담당 목사가 지방 어느 교회를 소개해 주었다. 순진한 건지 멍청한 건지, 나는 첫 부르심에 응답한다는 마음으로 무조건 가기로 했다. 친구들은 “왜 지방에 가냐. 한 번 내려가면 서울로 다시 올라오기 힘들다.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 가라.”고 말하며 만류했...
사랑과 봉사"를 외치며 헌금을 독려하는 대형 교회들이 정작 수천억 원짜리 부동산을 사들이고, 심지어 교회 자금을 이용해 투기에 가까운 행위를 일삼는다는 뉴스가 끊이질 않습니다. 교회는 비영리 종교단체라며 세금도 제대로 내지 않으면서, 재산은 일반 대기업 뺨치게 불리고 있어요. 💸 가장 큰 문제는 '세습'입니다. ...
보통 사고가 균형이 안잡히는 사람이 그런듯요. 종교뿐 아니라 돈 조금 있다고 정신못차리고 묻지마 미통당 지지하는 인간들도 그렇고. (돈있다고 다 그렇진 않으니까.)없는데도 그러는것들은 정신이상자고.. 광복절에 광화문 간 인간들이 대표적이겠지요. 이건 둘 짬뽕이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보통 사고가 균형이 안잡히는 사람이 그런듯요.
종교뿐 아니라 돈 조금 있다고 정신못차리고 묻지마 미통당 지지하는 인간들도 그렇고. (돈있다고 다 그렇진 않으니까.)없는데도 그러는것들은 정신이상자고..
광복절에 광화문 간 인간들이 대표적이겠지요.
이건 둘 짬뽕이네..